르노삼성차가 QM3 및 QM5를 새로 선보였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1일, 기존 QM3 트림에 신규 컬러 및 내외장 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한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를 추가하고, 가격인상 없이 신규사양 추가 및 기존사양을 확대 적용한 2015년형 QM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QM3-3

르노삼성자동차는 SUV 시즌인 봄을 겨냥, QM3와 QM5에 감각적인 레드 컬러와 신규 편의사양을 추가하여 SUV 구매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전계약 7분만에 1천대 완판, 지난 해에만 1만 8천대가 넘게 판매되는 등 국내에 소형 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킨 QM3는 기존의 3개 트림(SE, LE, RE)에 더해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를 새롭게 출시한다. RE 시그니처는 전용컬러로 ▲ 강렬한 소닉 레드 바디와 블랙 루프, ▲ 실버 스키드를 앞뒤 포인트로 추가했으며, 인테리어에 ▲ 레드 데코와 ▲ RE 시그니처 전용 천연가죽 시트를 적용, 최고급 트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RENAULT CAPTUR (J87) - PHASE 1

QM3 RE 시그니처는 다양한 노면 환경(눈, 진흙, 모래 등)에서 최상의 그립을 발휘하게끔 그립 컨트롤 시스템을 신규 적용했다. 운전자는 센터 콘솔에 위치한 그립 컨트롤의 3가지 모드 (로드, 소프트 그라운드, 익스퍼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QM5는 2015년형에 최고 4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을 추가하고 가격을 동결했다.  크림슨 레드 컬러,  18인치 투톤 알로이 휠(RE 기본 적용, LE 옵션) 그레이 퍼포레이티드 투톤 가죽 시트(LE/RE 기본 적용), 전 트림 LED 주간 주행등을 기본 적용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5의 매직 게이트에 맞춤 제작된 전용 액세서리로 ‘QM5 텐트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QM5 텐트 세트는 뒷좌석과 위, 아래로 분리되어 완전 평형으로 접히는 매직 게이트의 규격에 맞춰 특별 제작된 텐트, 타프, 매트로 구성됐다.르노삼성차는 3월 한 달간 2015년형 QM5 구매 시 텐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QM5_2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박동훈 부사장은 “르노삼성의 재도약에 크게 기여한 QM3와 QM5의 우수한 기본 가치에 매력적인 레드 컬러와 편의사양을 더해 디자인 완성도와 프리미엄 가치를 높였다” 며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QM3 고객, 삶의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QM5 고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내수시장에서 르노삼성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라인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QM5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