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에 볼보 최대 전시장이 들어섰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4일,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부산 해운대에 오픈했다. 볼보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대표 김민규)’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해운대 전시장은 연면적 1,773.41㎡ 규모의 신축건물로, 국내 볼보자동차 전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해운대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안대로 및 지하철 센텀시티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해운대 전시장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에 최적화 하여 건축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했다. 밤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한다.

볼보 해운대 전시장은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함께 오픈했다. 차량 판매, 서비스, 부품 판매를 긴밀하게 연계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 ‘3S(New Car Sales + Service + Spare Part Sales)’ 컨셉을 적용하였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7개의 워크베이와 첨단 시설, 그리고 최고의 테크니션을 갖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언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노보텔 앰배서더 해운대 프리미엄 패키지 2박(주말 포함)을 증정한다.

volvo_haewoondai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