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업체 파인디지털이 추석을 맞아 파인드라이브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파인디지털은 대규모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안전하고 빠른 길을 안내하기 위해  지도 업데이트에 나섰다. 이번 추석에는 대체휴일제 시행에 따라 나들이 인파가 전국 주요 명소에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전국의 주요 캠핑장, 수목원, 관광농원 등 가족 나들이 장소도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파인드라이브의 추석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8월 26일을 시작으로 제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8월 26일에는 ▶iQ 3D 7000v, BF500을 포함한 18종, 8월 28일에는 ▶iQ 3D 2000 BLACK, iQ 3D 2000v을 포함한 24종, 9월 2일에는 ▶iQ 3D 3500T를 포함한 17종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파인드라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국 도로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안전하고 빠른 귀성길을 위해 새로 개통된 고속도로 및 국도 경로 등이 포함됐으며, 성묘객을 위한 공원묘지 및 납골당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유명 여행지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거제요트장, 국립산악박물관, 해창만 오토캠핑장 등의 여행지는 물론 도심에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의 백화점, 대형할인매장, 패밀리레스토랑도 추가됐다.

finedrive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