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디젤과 하이브리드를 만나다. 부산에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오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8일까지 개최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 디젤 & 하이브리드를 만나다’를 주제로 친환경, 고효율 차량에 대한 브랜드 비전을 제시한다.
2012년 최초로 디젤 라인업을 도입한 인피니티는 올해 Q50 디젤 및 하이브리드, QX60 하이브리드를 연이어 출시하며 디젤, 하이브리드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5월 현재 국내 인피니티 판매량의 약 75% 이상을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이 차지하고 있다고 인피니티는 밝혔다.
이번 2014 부산국제모터쇼 인피니티 부스에서는 인피니티의 주력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 모두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 후 판매돌풍을 일으키며 전략 모델로 급부상한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 디젤 및 하이브리드, 한국 최초의7인승 하이브리드 모델인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하이브리드, 플래그십 세단 Q70 디젤,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QX70 디젤 등이 전시된다.
부스 1층에는 ‘브랜드 & 테크놀로지 존’을 설치해 브랜드의 비전과 우수한 친환경 기술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이번 모터쇼는 모던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차별화를 추구하는 인피니티의 비전과 함께 주력 디젤,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모두 만나보는 첫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부스 내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매직 패턴과 일치하는 6개의 연결고리를 찾은 방문객에게 LG 스마트폰 G3를 증정한다. 또한, 하루 3회(11시, 13시, 16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 설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2박 3일 시승권(5명), F1 레드불 레이싱 자켓(10명) 및 파나소닉 면도기(10명)를 제공한다. LG 스마트폰 G3, 인피니티 기프트 컬렉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피니티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도 준비된다.
인피니티 부스 2층에 마련된 VIP 라운지에는 비치된 LG 탭북을 통해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핑거푸드와 다양한 음료가 제공된다. 초청된 VIP 고객들에게는 인피니티 기프트 아이템을,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인피니티 타블로이드 매거진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