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프로그램이 아우디 전차종을 확대된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는 보증 수리 기간 내 갑작스러운 차량 문제로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는 중 현장 수리 불가로 차량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 고객에게 최종 목적지까지의 대체 교통 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보증 수리 기간 내의 모든 아우디 차량 고객들은 해당 상황 발생 시 업계 최고 수준인 10만원 한도의 콜택시 요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기존 A8 모델에 한해 무제한 콜택시 비용을 지원해 오던 서비스를 아우디 전 차종으로 확대 실시하는 것. A8 고객에게는 기존처럼 무제한으로 콜택시 비용을 지원한다.

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한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 사전 승인을 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수리로 인한 문제, 이미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된 차량, 아우디에서 승인받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경주 및 난폭 운전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