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LUV(Leisure Utility Vehicle) 코란도’ BI(Brand Identity) 론칭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는 5월 17(토) 경기 가평 자라섬에서 고객 1000팀(2,000명)을 초청하여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2014 I LUV Korando Festival)’을 개최한다.
쌍용차는 ‘코란도’의 오랜 고객들이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콘테스트를 비롯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코란도 컬렉션’은 1983년부터 2005년까지 판매된 코란도, 코란도 훼미리, 뉴 코란도 등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고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여 포상한다.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는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한 차량에 대해 온라인을 통한 1차 심사를 거쳐, 행사 당일 2차 심사에서 교수와 쌍용차 디자이너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시상한다.
오프로드 구조물, 클라이밍, 모터보트 체험 및 수상레포츠 시범 등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인기 MC와 가수가 펼치는 음악 축제 ‘아이 러브 코란도 콘서트’와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쌍용차는 참가 차량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 점검·보충,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월 7일까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9일 발표된다. ‘코란도 컬렉션’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4월 25일 마감된다.
쌍용차는 지난 10일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BI를 LUV로 새롭게 정의하고, ‘아이 러브 코란도(I LUV Korando)’를 슬로건으로 한 론칭 캠페인과 신규 로고 및 심볼을 발표한 바 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