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대표이사 표현명)의 자동차금융 계열사 ‘kt오토리스(kt auto lease)’에서 첫 회 리스료를 면제해주는 ‘첫 달 면제 상용차 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t오토리스는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사회 전반의 불황 등으로 인한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지난해 7월 승합차나 경형화물차 등 생계형 차량 리스수요 고객을 대상으로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은 기존 수입차와 중대형 승용차 위주였던 리스 상품과 달리 생업을 위한 소상공인, 건설업 및 유통업을 운영하는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경제성과 실용성에 보다 초점을 맞춘 리스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소상공인 등 상용차 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리스차량에 kt오토리스의 홍보 스티커만 부착하면 첫 회 리스료를 면제해준다.

포터Ⅱ 기준으로 40만원, 코란도스포츠의 경우 54만 7천원까지 리스료를 면제받게 된다. (36개월, 연 4만KM, 정비포함플러스 이용기준)
저렴한 리스료와 함께 세금 및 보험료를 계약기간 동안 분납해 이용하는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의 기존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계약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 내 선택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 차랑 반납·만기 연장·매입 중 고를 수 있다. 순회방문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 정비서비스 또는 정비서비스 일체를 제공하는 정비포함플러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료 100% 비용처리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

kt오토리스, ‘첫 달 면제‘ 상용차 리스 프로모션

kt오토리스, ‘첫 달 면제‘ 상용차 리스 프로모션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