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는 블랙뷰 블랙박스 전제품의 AS 기간을 2년연장하여 총 3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달라진 블랙뷰 AS서비스는 블랙뷰 블랙박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14년 1월 구매제품부터적용되며, 피타소프트는 본사 직영 AS 수리를 통해 보다 철저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고객중심경영의일환으로 진행되는 블랙뷰 전 제품 3년 무상 수리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 구매 후 오랜 기간 안심하고사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정품 등록을 통해 정기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본체가 아닌 일부액세서리는 제외되며, 교환 및 환불 규정은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진행된다.자세한 사항은 블랙뷰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타소프트는 1월 6일(월) 가산동 본사 2층으로 블랙뷰 서비스센터를새롭게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환경, 까페테리어와 같은 아늑한 분위기로 대기 시간동안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커피 쿠폰 지급, 현장 이벤트 등도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타소프트는 무상수리 기간 연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자사/타사 모델 전체블랙박스를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진행 중이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