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새 파워트레인과 트렌디한 신규 사양으로 무장한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를 출시하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한층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한 캡티바는 반 페르시, 알렉산더 버트너 등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쉐보레의 대표 SUV”라며,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도심과 야외 어떤 라이프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캡티바의 장점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2013 올 뉴 캡티바 판매 개시를 맞아 2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9% 금리의 파격 저리할부 또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하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새 캡티바의 개선된 성능과 디자인, 새롭게 적용된 편의사양을 소개하는 영상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은 2013 올 뉴 캡티바의 본격 판매와 함께 캡티바의 내외관 프리미엄 디자인, 고품격 주행성능, 하이테크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를 연다. 여의도 IFC몰에서 3월 한달 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현장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13 올 뉴 캡티바 2.0디젤(2WD) 모델의 가격은 LS 2,728만원, LS프리미엄 2,798만원, LT 2,942만원, LT프리미엄 3,093만원이며, 2.2디젤(4WD) 모델의 가격은 LT 3,285만원, LT프리미엄 3,445만원, LTZ 3,576만원이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