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11월 2일까지 ‘2012 아우디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은 2008년 10월 1일~ 2009년 10월 31일 사이에 등록된(차량 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차량 보유 고객이다.

2012 아우디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해당 차량 보유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점검 후 유상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 시 100만원 미만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10% 할인,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할인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 소모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면 약 20% 할인된 가격에 일반 소모품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