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M30d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10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절대우위’. 더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 비교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진출한 일본 자동차 메이커 중 최초로 선보이는 디젤 세단인 M30d는 인피니티 특유의 성능과 디자인 요소에 3.0L V6 터보 디젤 엔진 탑재로 성능과 연비 모두를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트랜스미션과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238/3,750(ps/rpm), 최대토크 56.1/1,750~2,500(kg.m/rpm)의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13.1km/ℓ (신 연비 기준 11.7km/ℓ)에 이르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기록한다. 여기에 실내 온도/통풍/냄새/습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Forest Air System)을 비롯한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 사양까지 갖추며, 유럽 디젤 세단에 대항하는 선구자적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전국 비교 시승회 기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및 현장 체험존도 눈 여겨 볼만하다. 먼저, M30d 시승과 고객 카드 작성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인피니티 컬렉션이 증정될 예정이다. 여기에 전시장에서 경품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F1 레드불 레이싱 재킷(10명), F1 레드불 레이싱 모자(30명), 인피니티 카드지갑 세트(5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에는 인피니티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선보이는 자동차와 카페의 만남, 인피니티 카페(Infiniti Cafe) 및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KID’s Playground) 등 휴식과 즐거움을 위한 현장 체험존 역시 준비될 예정이다. (전시장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