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쉬가 한국 소비자들과 온라인 소통에 나섰다.

한국보쉬는 국내 소비자 및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정보 공유를 위해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등 온라인 창구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개설된 블로그는 한국 내 보쉬의 모든 사업부문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테마 별로 <보쉬 뉴스센터>, <보쉬 비즈니스>를 비롯해 <생활 속의 기술>, <보쉬 피플 스토리>, <보쉬 커리어 센터> 및 <보쉬 창립자 스토리> 등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산업 선도적인 기업으로서의 혁신 기술을 보여주는 다양한 영상물들을 접할 수 있도록 혁신과 전통의 테마로 구성된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창구 개설을 통해 한국 내 보쉬는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한국 내 보쉬 임직원으로 지정되는 멘토들과 함께 일정 기간 함께 하며 보쉬의 기술은 물론 기업의 성공 요인과 경영 철학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헤르만 캐스 대표의 프로그램 수료증 등이 수여되는 등의 혜택이 부여되어 대학생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