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스티키 몬스터 랩과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큐브가 전국 순회 전시에 나선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과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큐브를 닛산 전시장에 공개하는 ‘콜라보레이션 큐브 몬스터 투어’를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닛산의 아이코닉 모델 큐브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큐브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됏다. 스티키 몬스터 랩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 됐으며, 골드 컬러의 컨셉카 1종과 실제 판매되는 6가지 종류의 데칼로 선보였다.

콜라보레이션 큐브 몬스터 투어는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데칼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달 12일부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6/18~6/24), 부산(6/25~7/1), 대구(7/2~7/8), 일산(7/9~7/15), 분당(7/16~7/22), 전주(8/6~8/12), 광주(8/13~8/19) 지역을 순회한다.

내년 5월 무렵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예약 주문으로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큐브 패키지는 6가지 종류의 콜라보레이션 큐브 데칼(디자인 3종, 디자인 별 색상 각 2종)과 함께 키홀더, 엠블럼 및 파우치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55만원(부가세 및 공임비 제외)으로 구매 후 해당 지역 딜러를 통해 장착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