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페이스북에서 런던올림픽과 연계한 이벤트를 연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애슬레틱스 온 더 무브(ATHLETICS ON THE MOVE)’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BMW 뉴 3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고, 오는 7월부터 열리는 런던 올림픽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뉴 3시리즈의 특징을 퀴즈 이벤트로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두 개의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주사위를 돌려 나온 수만큼 자신의 차량이 트랙을 돌며 트랙에 삽입된 퀴즈를 풀고 동시에 9명의 응원단을 모집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첫 번째 시즌은 BMW 브랜드 및 뉴 3시리즈 관련 퀴즈, 두 번째 시즌은 스포츠 관련 퀴즈로 구성돼,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BMW 뉴 3시리즈의 컨셉을 체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각 시즌 우승자에게는 3박 4일 골드 패키지 이용권(런던 왕복 항공권, 최고급 호텔 숙박권 및 BMW 라운지 이용권, 스포츠 경기 4회 관람권, BMW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제공 등 1,500만원 상당)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매주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명에게는 BMW 뉴 3시리즈 2박 3일 주말 시승권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 중간에 다양한 BMW 경품이 숨겨져 있어 참여 만으로도 선물을 받는 행운을 얻을 수도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