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는올-뉴 포커스와 함께 하는 로드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의 2차 라운드를 개최한다.

16일 진행된 1차 랠리에는 영화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최여진, 배우 홍수아가 참여, 최여진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차 랠리에는 클래지콰이의 싱어이자 MC로 활약중인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가 신사동, 양재, 명동, 이태원, 강남 고속터미널, 한강 반포지구 등 서울 곳곳을 올-뉴 포커스와 함께 누비게 된다. 각 참가자들은 각각의 미션 장소에서 올-뉴 포커스가 자랑하는 토크 벡터링 컨트롤 시스템, Wi-Fi 핫스팟(Hostpot) 기능이 있는 마이포드 터치(MyFord Touch), 액티브 주차 보조 시스템 등 올-뉴 포커스만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최첨단 스마트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활용하여 미션을 수행한다.

스타와 함께 직접 랠리에 참여할 수 없는 팬을 위해 포드코리아는 랠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할 예정이며, “우승자 맞추기” 등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는 포드의 글로벌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의 한국형 버전으로, 올-뉴 포커스를 타고 하루 동안 랠리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실시간•쌍방향 리얼 버라이어티 로드 랠리” 프로그램이다.

d2c7b3dba93a6c653d6f41cf057e8f72.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