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트랜스포머3’의 국내 개봉에 앞서 ‘쉐보레 트랜스포머3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쉐보레 제품을 영화 밖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이 지난 20일까지 진행한 ‘쉐보레 트랜스포머 3 프리미어 시사회’ 온라인 이벤트는 4만 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트랜스포머3와 영화 속 쉐보레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최종 2 천명은 28일, 영등포 CGV에서 열리는 ‘트랜스포머 3’ 국내 시사회에 초대되고, 뉴욕 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된 고객 2명에게는 각각 뉴욕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영화 시사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7월 19일까지 영화에 등장하는 쉐보레 차량들의 주행 장면을 직접 편집해보는 온라인 이벤트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 하라’와 7월 31일까지 CGV ‘트랜스포머3’ 영화 티켓을 가지고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 하라’를 실시할 예정.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트랜스포머3’ 영화 관람권 1000매, LG 인피니아 3D TV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6월 29일 국내 개봉되는 영화 ‘트랜스포머 3’는 영화 속 주인공인 ‘범블비’로 활약하는 쉐보레의 상징적인 스포츠카 ‘카마로’를 비롯해 한국지엠 대표 차종인 글로벌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콘셉트카, ‘스팅레이’) 등 쉐보레의 차종이 대거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