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전국 서비스센터를 새단장한다.

한국지엠은 27일,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및 서비스 기준을 적용한 인천서비스센터(인천시 부평구 소재)를 열었다.이날 개소식에는 GM해외사업부문(GMIO, GM International Operations) 팀 리(Tim Lee) 사장과 GMIO 판매•A/S•마케팅 수잔 도처티(Susan Docherty) 부사장 등 GM 고위임원이 함께 참석해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시장 안착과 성공을 축하했다.

인천 서비스센터는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하기 위해첨단 IT기술을 적용해리모델링됏다.접수처에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 신속한 수리접수를 가능하도록 했으며,수리차량의 작업착수 및 완료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을 구축했다.

서비스센터 내에 영상휴게실과 북카페, PC존은 물론 무선인터넷(Wi-fi)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아이패드(iPad)존을 마련하고 쉐비 카페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등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한국지엠은 올해 3분기까지 전국 500여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며, 향후 협력정비 네트워크까지 점진적으로 개선해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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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