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충북 충주시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캡티바 오프로드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이달 초 출시한 리얼(Real) SUV 캡티바의 매력을 예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여명의 예비 고객을 1박 2일 동안 충추호 인근으로 초청, 온/오프로드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드러난 수치만으로 차량의 성능을 평가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캡티바를 시승하고 그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행사를 개최했다”고 말했다.행사에 참가한 천석봉(42세)씨는”직접 시승 해보니 넘치는 힘과 민첩한 움직임에 믿음이 가고, 특히, 험로주행 능력이 뛰어나면서도 승차감이 우수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