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뮤직비디오콘테스트를 연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14일(월)부터 실시한다.

콘테스트는18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Mason Bates)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20초 분량의 짤막한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현대차는 4월 26~28일 기간 동안 1차 작품 선정을 진행하고,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품을 택할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