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사장 직속 조직으로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신설했다.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영업, 마케팅, A/S 분야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상담팀은 고객이 제기하는 불만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테스크포스팀이다.고객의 요구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와 관련 팀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해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분야별 전문가들이관련부서와 함께 고객 불만에 적극대응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한국지엠은 이미 지난해 9월, 럭셔리 세단 ‘알페온’ 출시와 함께 차량 개발에 참여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상담팀을 한시적 형태로 운영했었다.쉐보레 브랜드 론칭에 맞춰전 차종에 대한 전문 상담팀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9일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을 비롯한임원진들은 부평 본사내 마련된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사무실을 방문, 격려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은 향후 고객센터에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 뿐만 아니라,웹사이트를 통해 접수되는한국지엠의 전 차종에 대한 고객 문의를 확인, 기존 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직접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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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