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 장 마리 위르띠제)는 10월 SM3 2.0 출시에 맞추어 새로운 컨셉트의 TV광고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감성적인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SM3 광고는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를 소유사람 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주차장에서 경험한 적이 있을법한 에피소드를 광고 속에 담았다. 자신의 차가 옆에 주차되어 있던 SM3에 가려지는 모습을 통하여 SM3의 크기,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경쟁사 대비 우월한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 하였다.

a9fefe83df31bfea3b40024a981bb2db.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