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더 럭셔리 그랜저’의 출시를 앞두고 명품 쥬얼리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에 나선다.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일(목) 계동 사옥에서 문용호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황선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양사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스와로브스키가 제작한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더 럭셔리 그랜저’ 전시 행사에 쥬얼리 제품을 함께 공동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아울러 현대차와 스와로브스키는 ‘더 럭셔리 그랜저’ 출시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시계를 발매하여 그랜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및 일반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현대자동차는 10일(목) 계동 사옥에서 문용호 현대차 판매사업부장(사진왼쪽), 황선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대표(사진 오른쪽)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양사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