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지난 7월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인증제도인 ‘굿 디자인(GD:우수디자인)’ 마크를 획득 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는 디자인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선정심사위원회로부터 다양한 항목에서의 엄정한 평가 결과, 고객 지향성, 상호 작용성, 심미성 등 통합적인 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굿 디자인(GD)’ 마크를 획득하였다. 이에 따라 르노삼성자동차는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2년간 ‘GD’ 마크를 명기 하게 된다.

8.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