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6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목포에서 온라인 이벤트 당첨 고객, 동호회원, 인터넷전문기자단 등 총 100 여명의 VIP 고객이 참석한 ‘뉴 SM3 VIP 시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7월 출시 이전에 마련된VIP 시승 행사는 목포에서 땅끝마을까지 이어지는 왕복 171.3Km의 다양한 코스에서진행되었다.6월 8일부터 15일까지 3O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 약 1만 5천명의 신청자가 몰려, 500:1의 경쟁률을 기록 하는 등 에 대한 기대는 폭발적이었다.

이번 시승에 참석한 정용진(39) 뉴 SM3 동호회 회원은, “고속 주행 코스 및 해안가 와인딩 코스 등 다도해의 절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경로에서 성능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라며, “성능은 물론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 장치 측면에서 볼 때 뉴 SM3는 동급 모델과는 분명하게 차별화된다”며 뉴 SM3를 높게 평가했다.

한편, 지난 6월 15일부터 진행된 사전계약에서 일주일 만에 4천 여건의 사전계약이 성사되면서, 한국 준중형차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으로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55.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