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대표 그렉 필립스)는 오는 11월 11일 닛산 브랜드 출범을 앞두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 공식 웹사이트에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9일까지 “나만의 SHIFT_T-shirts를 디자인하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은 브랜드 출범을 훨씬 앞두고 작년 10월부터 닛산 홈페이지를 구축,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나만의 SHIFT_T-shirts를 디자인하라” 이벤트에서는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가 더욱 강화되어 방문자가 자신만의 닛산 티셔츠를 직접 디자인해 입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HIFT_T-shirts 이벤트에서는 닛산의 클래식 모델서부터 최신 모델까지의 다양한 닛산 자동차 이미지와 SHIFT_관련카피,그리고 자동차와 연관된 패턴 등을 가지고 손쉽게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툴(tool)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방문자들은 쉽고 간편하게 자신만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