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점검 및 응급조치, 견인은 당연. 교통, 호텔비 지원에 딜리버리까지”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기존의 긴급출동서비스에 교통 및 호텔비 지원까지 더한 프리미엄 고객서비스 ‘모빌리티케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BMW 모빌리티케어는 ▲차량에 문제 발생시 즉시 현장에 출동해 차량점검, 타이어교환, 배터리충전 등의 응급조치를 하고,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견인조치해주는 기존 긴급출동서비스에 더해 즉시 출고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목적지까지 택시, 기차 또는 항공 요금을 지원한다.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까지 해야할 때에는 호텔비용도 지원해준다. 고객이 수리가 완료된 차량을 픽업하기 위해 서비스센터까지 이동하는 교통비용을 지원해줄 뿐 아니라, 해당 서비스센터가 주소지와 100km이상의 떨어졌을 경우 가장 가까운 BMW 서비스센터로 차를 보내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만의 모빌리티 서비스로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BMW에 대한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BMW 모빌리티케어는 BMW 24시간 통합 서비스 콜센터(080-269-000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교통비, 숙박비 등의 모빌리티 서비스는 2008년 1월이후 BMW 코리아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 등록한 차량에 한해 보증 기간 동안 지원 받을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