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부산·마산·창원 지역의 공식 딜러로 쥬머엘와이㈜ (사장 이기홍)를 선정했다.
쥬머엘와이는 부산 해운대구에 대규모 푸조 전시장을 건축중으로 오는 12월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부산 해운대구에 들어설 신규 전시장은 총 면적 약 2,400평방미터로 전국의 푸조 전시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 푸조 전시장 CI인 ‘블루박스(Blue Box)’ 컨셉트에 맞춰 꾸며질 부산 전시장은 차량 전시 및 판매, 애프터서비스, 액세서리샵 등을 함께 갖출 예정이다.
쥬머엘와이 이기홍 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푸조의 공식 딜러로 부산·마산·창원 첫발을 내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운대구의 푸조 전시장은 차량 전시뿐 아니라 전시장내 바(Bar), 카페, 푸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 공간 등을 마련 부산 인근 지역 주민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딜러 선정을 통해 푸조는 부산·경남 지역 공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부산 지역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갖춘 푸조 부산 전시장의 12월 오픈으로,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푸조의 다양한 모델을 접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푸조 지역 네트워크의 강화는 그 동안 푸조가 지속적으로 달성해온 전년대비 연 100% 이상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푸조_부산경남_신규딜러_조인식.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