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찾아가는 방문 정비 서비스, ‘로터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 실시

‘로터스가 엘레트라 고객대상 찾아가는 방문 정비 서비스인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로터스카스코리아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겨울철을 맞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점검 서비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은 그동안 국내 고객들이 로터스의 고성능 하이퍼 SUV 엘레트라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겨울철 더욱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은 서울과 경기권에 거주하는 로터스 엘레트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말까지 진행된다. 로터스 영국 본사 교육을 통해 수리 및 진단 자격을 취득한 전문 인원과 전기차 전문 HVT(High Voltage Technician)가 로터스 모빌리티카를 타고 방문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에 사용될 로터스 모빌리티카에는 엘레트라 점검을 위한 첨단 장비가 탑재되어 있어 바쁜 일상으로 인해 로터스 서비스센터를 찾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또는 예약은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 또는 로터스 서비스센터(031-911-5008)로 문의하면 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로터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대 9일에 달하는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엘레트라를 점검 받고 더욱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인 ‘에미라(Emira)’와 차세대 하이퍼 EV 라인업인 ‘엘레트라(Eletre)’ 및 ‘에메야(Emeya)’를 연달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엔 로터스 하이퍼 EV 라인업에 적용된 배터리의 가혹 테스트 영상을 공개하며, 화재 및 침수, 충돌 사고 등으로부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latest video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

[fusion_form form_post_id=”450″ hide_on_mobile=”small-visibility,medium-visibility,large-visibility”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