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홈페이지 방문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현대캐피탈은 오는 12월 18일 오후 5시까지 자사의 다이렉트카 상품을 계약한 고객들에게 첫 달 월 납부금을 최고 100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다이렉트카 백만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자동차 견적 산출부터 계약 체결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렌트/리스 상품으로, 추가 서류를 제출하거나 회사를 방문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실제 계약 완료까지 20분 이내에 가능하며, 계약한 차량은 일주일 이내에 집 앞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이렉트카는 견적부터 계약까지 현대캐피탈과 고객이 직접 진행하는 다이렉트 상품인 만큼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온라인 리스/렌트 상품 대비 10% 이상 저렴하다.
예를 들어, 현대캐피탈 온라인 상품 중 7,160만 원 상당의 제네시스 GV80을 선납금 없이 60개월 렌트로 이용할 경우 일반 렌트 상품은 약 116만 원의 월 납입금을 내야 하지만, 다이렉트카를 이용하면 약 108만 원 가량의 월 납입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다이렉트카 백만할인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캐피탈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리스/렌트 상품의 견적을 조회한 후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앱과 웹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자 100만 명 달성 기념으로 다이렉트카 첫 달 월 납입금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일반 상품보다 경제적인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자동차 리스/렌트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