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의 국내 판매 1위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진행중인 치킨 세트 증정 이벤트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5일(월)부터 9월 29일(일)까지 약 8주 동안 유록스 10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매주 100명씩 총 800명에게 치킨 세트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유록스 10L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일부 박스 포장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엘포인트 앱에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70만여 개 엘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8월 14일 ~ 10월 2일) 진행되며,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치킨 세트를 받았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치킨 세트를 받은 트럭커 김민수(45세, 인천) 씨는 “유록스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번 이벤트 덕분에 엘포인트도 적립하고 치킨 세트도 받아서 정말 기뻤다”며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자인 강경수(56세, 부산) 씨는 “QR코드를 스캔하는 과정도 간편하고, 엘포인트 적립도 바로 되어서 좋았다”며 “치킨 세트를 받으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유록스의 치킨 세트 증정 이벤트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유록스 10L 제품의 QR코드를 통한 엘포인트 적립 또한 누적 30만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롯데정밀화학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멤버스 콜센터(1899-8900)로 문의하거나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4,130만 회원과 70만여개 제휴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No.1 통합 멤버십 서비스 회사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엘포인트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자동차·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요소수로 납품을 이어가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