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가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머니GO’와 공유 전동킥보드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연계를 시작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스마트한 이동 환경을 구축해 퍼스널 모빌리티 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으로, 6일부터 빔모빌리티의 전동킥보드 서비스가 ‘티머니GO’ 애플리케이션에 탑재된다. 이용자들은 최신 버전 티머니GO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빔모빌리티의 공유 전동킥보드를 쉽게 검색하고, 결제와 대여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 및 주행 가능 거리 등 주요 정보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등 빔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빔모빌리티와 티머니GO는 9월 6일부터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머니GO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빔모빌리티의 전동킥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최대 2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티머니GO와의 협력을 통해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와 타이동 수단 간의 연계를 강화, 단일 앱 내에서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끊김 없는 이동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빔모빌리티 전동킥보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