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객 대상 ‘2024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객 대상으로 차량관리 용품을 제공하는 ‘2024 고객 감사 캠페인’을 오늘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7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50만 원 이상 유상수리 시 와이퍼 또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4종의 클리너와 트렁크 정리함 등으로 구성된 ‘카케어 패키지’를, ▲100만 원 이상 유상수리 시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미세먼지 및 황사 등의 불순물로부터 차량 컨디션을 보호할 수 있고, 보다 쾌적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이용 시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센터의 방문 리뷰를 작성한 고객 50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2024 고객 감사 캠페인’은 전국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