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벤츠코리아,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 투어’ 국내 공연 공식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의 11번째 활동으로, 오는 1월 12일(금)부터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블록버스터 뮤지컬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 투어’의 국내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

<스쿨 오브 락>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 다수의 아이코닉한 뮤지컬을 작곡한 뮤지컬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새로운 대표작이다. 동명의 영화를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평균 연령11.5세의 아역 배우들이 노래, 연기뿐만 아니라 직접 악기를 연주하는 생생한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스쿨 오브 락>에는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함께 최정상 창작가들이 참여했으며, 브로드웨이 초연과 동시에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각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이후 토니상 4개 부문, 드라마데스크상 5개 부문, 외부비평가상, 드라마 리그상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시상식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고 올리비에상과 왓츠 온 스테이지상, 헬프먼상, 그린룸상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했다.

한국은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출발지로, 이번 내한 공연은 서울 및 부산 등 2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월드투어 한국 초연 이후 5년만의 내한으로, 2024년을 시작하는 국내 첫 대형 오리지널 투어다. 1월 12일(금)부터 3월 24일(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4월에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국내 뮤지컬 팬들을 만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 공연을 기념해 1월 12일(금) 개막부터 1월 21일(일)까지 관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콜렉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오프닝 위크’를 진행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및 각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7년 11월을 세계적인 교향악단 베를린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전시 등 문화예술 분야를 폭넓게 후원해왔다. 나아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최고의 브랜드에 걸맞은 특별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오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