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KB손해보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한층 강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양사는 지난 11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과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협약에 따라, 자사가 보유한 고객 경험 기반 데이터 등을 활용해 운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 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 상품을 제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KB손해보험은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회원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양사는 향후 비즈니스 협업과 관련한 프로젝트 추진, 인적 자원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양사의 비즈니스 공감대로부터 시작된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며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최상위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KB손해보험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