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르노코리아, QM6 LPe 누적판매 10만대 돌파기념 260만 원 상당 혜택 제공

르노코리아가 국내 유일 중형 LPG SUV인 QM6 LPe 모델의 누적 10만대 판매를 앞두고 7월 QM6 구매 시 최대 2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7월에 QM6 LPe 승용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10만대 카운트다운 기념 40만원 특별 할인에 더해 재구매 고객 대상 20만원부터 100만원 사이의 할인 혜택과 20만원 휴가비 추가 지원,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20만원 할인 등 1회 재구매 고객 기준으로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유일의 다재다능한 2인승 LPG SUV QM6 퀘스트는 여기에 160만원 상당의 매직 테일게이트 및 통풍∙파워시트 옵션이 무상 제공되어 1회 재구매 고객의 최대 구매 혜택은 260만원까지 확대된다. 이와 함께 QM6 퀘스트 SE 및 LE 트림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는 아이나비 V10 내비게이션과 분리형 무선 하이패스 및 디지털 룸미러가 포함된 액세서리 패키지를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단, 개별 구매 시 할인 미적용)

또한 경쟁사 택시 전용 모델 단종으로 택시 출고 대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QM6와 SM6 LPe를 택시 차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택시 미운영에 따른 영업 손실 최소화를 위해 계약 이후 신속 인도 프로그램과 택시 고객 전용 특별 할부 상품을 운영한다. QM6 LPe는 택시 전용 모델이 없음에도 넉넉하고 실용성 높은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정숙성, 60L 충전 시 약 534km를 주행할 수 있는 경제성 등이 입소문을 타며 택시 모델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

SM6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됐다. 르노코리아 차량 재구매 고객이 7월 SM6를 구매하면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재구매 할인에 더해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린필터로 구성된 안심패키지 3회 이용권을 무상 제공한다.

SM6 TCe 300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61만원 상당의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II와 LED 매트릭스 비전 헤드램프가 적용되는 99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까지 무상 제공된다. LED 매트릭스 비전 헤드램프는 앞서 달리는 차량이나 마주 오는 차량의 불빛을 인식해 상대 차량 시야 방해 없이 운전자의 전면 시야를 자동으로 밝게 확보해 주는 램프 시스템으로 일부 고급 차량에만 장착되는 안전∙편의사양이다.

추가로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 차량을 지난달 계약하고 7월에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출고 대기에 대한 감사를 담아 지원금 20만원이 별도 제공된다.

재구매 고객 가족 범위 확대 혜택은 7월에도 적용된다. 재구매 혜택은 본래 고객 본인과 배우자에게만 혜택이 제공되었으나, 이번 확대 적용으로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까지 혜택 가족 범위가 늘어난다.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재구매 이력 횟수에 따라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 규모가 결정된다.

여기에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모빌라이즈파이낸셜(구. RCI) 할부 상품으로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할부 재구매 혜택으로 30만원 또는 최대 1.1% 금리 인하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잔가보장 SMART(스마트) 상품 재구매 고객은 20만원 추가 혜택이 더해져 총 50만원의 할부 재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주요 차량을 할부 구매하는 고객은 QM6는 60개월 4.7% 특별 할부 상품, SM6와 XM3는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그 밖에 모델에 따라 할부원금 제한 없이 60개월 및 72개월 장기 할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 총괄 황재섭 전무는 “QM6 LPG 모델은 한번 주유로 서울-부산 주행이 가능한 탁월한 연비, 비교할수록 합리적인 유지비를 강점으로 10만 고객들께 선택 받은 대한민국 대표 LPG SUV 모델”이라 설명하고, “올 여름 넉넉하고 경제적인 휴가를 준비 중인 분들께도 빠른 인도가 가능한 QM6 LPG 모델을 가까운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풍성한 판매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