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신차 누적 판매 6만 대 달성을 기념하여 6만 번째 출고 고객과 함께 특별한 기념식을 진행했다.

지난 5월,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로 출범 이후 12년 만에 신차 판매 누적 6만 대를 달성하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6만 번째 출고 고객과 함께 특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6만 번째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5 만 9,999번째와 앞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약속 의미의 6만 1번째 출고 고객도 함께 초청하였다. 해당 고객에게는 KCC오토 보증 연장 상품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골프백 등 사은 상품을 증정했다.

기념식에 참여한 KCC오토 류인진 대표는 “2011년 시작된 KCC오토가 누적 판매 6만 대를 달성하기까지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KCC오토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CC오토는 현재 전국에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로 네트워크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