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새봄맞이 고객 캠페인 진행

쉐보레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3일부터 14일까지, 총 2주간 ‘2023년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하며,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를 지원한다.

아울러 순정 슬라이딩 커버가 장착된 콜로라도 차량이 롤바를 장착할 경우 약 10%의 장착 비용을 지원하며, 직영 서비스센터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상품을 구입하거나 연장 보증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쉐보레는 전국 400개 이상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신속한 차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출고 고객을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수한 후 차량 수리가 끝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배달해 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3월부터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정비 예약 전담 콜센터’운영을 시작, 정비 편의성을 높이며 다른 수입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