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경기 서남부 최대 규모의 BMW 군포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삼천리 모터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약 12,434m2 면적에 지상 5층, 지하 1층으로 이뤄진 경기 서남부권 최대 규모의 시설이다. 단순한 서비스센터를 넘어 다양한 여가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시설로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16개의 판금 워크베이, 12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한 총 7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면서도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기차 전문 정비 공간, M 모델 전용 ‘M 퍼포먼스 개러지’, 최고 수준의 BMW 마스터 테크니션 및 전담팀으로 구성된 ‘BMW 마이스터 랩’ 등을 통해 차량 종류와 정비 난이도에 따른 최상의 정비 품질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책임 정비를 위한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 소모품 교체 차량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사고 수리로 입고 시 일반정비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방문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스크린 골프장, 네일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여성 고객 전용 라운지 및 넷플릭스 서비스 존 등 다양한 여가 문화 공간을 마련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군포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 남부권 및 서울 강남권에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