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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코리아,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토요타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토요타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A/S 만족도(CSI) 3위를 달성했으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판매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는 지난해 2위에서 올해 1위로 오르는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는 판매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전국의 토요타 딜러와 함께 노력해오고 있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차량 점검을 받으시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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