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EQ’를 선보이기 위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쓱데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에 참여한다. ‘쓱데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할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다양한 고성능 전기차를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에 최근 출시된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세단 ‘메르세데스-EQ’의 ‘The new EQE’와 플래그십 럭셔리 전기 세단 ‘The new EQS’를 전시한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차량 상담을 함께 진행하며,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도 제공한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29일부터 31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The new EQE’ Pop-up 전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렛 East Low Street 광장 입구에서 차량 전시 및 상담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메르세데스-EQ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수준 높은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들과 접점을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