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이 광고 모델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와 함께한 ‘엔카 비교견적’의 2022년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베토벤 ‘운명교향곡’에 재치 있는 ‘팜팜팜팜’ 가사를 입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트민남 전현무가 직접 부른 ‘팜팜팜’ CM송은 ‘내 차 팔 때 엔카 비교견적’이라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내 차 어디서 팜? 엔카로팜!’, ‘팜팜팜팜, ‘비교견적으로 최고가로 잘 팜’ 등 귀에 맴도는 가사를 통해 ‘최고가’ 내 차 팔기 엔카 비교견적만의 장점과 ‘이유 있는 1등 엔카’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전현무와 함께한 이번 엔카 비교견적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엔카홈서비스 편 등 다양한 캠페인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카닷컴은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오는 9월 14일까지 디지털 캠페인 공개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카 비교견적은 48 시간 동안 우수한 제휴 딜러에게 실시간으로 최고가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엔카닷컴은 더욱 믿을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당감가 100% 보상제, 신뢰견적을 위한 실시간 견적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트민남으로 알려진 전현무와 함께한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장점을 위트 있고 재치 있는 노래로 풀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업계 1등 엔카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