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벤츠코리아, EQB 출시기념 부산 피아크에서 고객 초청행사 성황리 종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부산광역시 영도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아크에서 진행한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부산 및 경남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부산 및 경남 지역 딜러사 초청 고객과 네이버 플레이스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 뉴 EQB를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9일간 약 5,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 공간은 탁 트인 부산 바다를 전망으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더 뉴 EQB 가든’과 실내 전시 및 휴식 공간인 ‘더 뉴 EQB 라운지’로 구성됐으며, 전문적인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했다.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의 잠재고객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공간과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존은 물론,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쿠키 앤 케이크 데코 클래스’ 및 ‘테라리움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캠핑 매트, 텀블러, 키링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 더 뉴 EQB를 배경으로 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가족 및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6월 말, 패밀리 전기 SUV ‘더 뉴 EQB 300 4MATIC AMG 라인’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더 뉴 EQB 300 4MATIC AMG 라인은 여유로운 실내 및 적재공간,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한 주행 성능과 안정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는3열 시트를 추가하면 최대 7인 까지 탑승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