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벤츠코리아,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5년 연속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인정받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품질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한 활동들이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우수 브랜드,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브랜드 메이킹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2020년 3월부터 일정 기간 동안 ‘무상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무상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그리고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 연장 등 다양한 고객 안심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직접 설명해주는 차량 진단 결과를 고객이 동영상으로 쉽게 확인하고 수리요청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해 새로 시작하고,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전국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