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브리지스톤, 타이어픽 통해 타이어 판매 시작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1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을 통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타이어픽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리잡은 O2O 플랫폼 쇼핑몰로, 타이어 및 배터리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데이터 관리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차량의 번호로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와 배터리를 찾아주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이어픽에서는 총 3가지 패턴의 브리지스톤 승용차용과 SUV용 타이어를 판매한다. 국내에서 수요가 많은 타이어 제품들로 선별했다. 긴 마모수명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플러스, 연비효율이 뛰어난 SUV용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 H/L001, 고성능 스포츠 SUV용 타이어 듀얼러 H/P SPORT가 타이어픽에서 판매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타이어픽 온라인 쇼핑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타이어픽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4월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상품 할인, 네이버 페이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포인트 1만원 추가 지급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최근 비 대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브리지스톤의 활동도 타이어 온라인 플랫폼 쪽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인프라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