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KCC 모빌리티, 닛산, 인피니티 고객대상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KCC모빌리티는 오는 30일까지 닛산,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2개의 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장기간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 및 황사와 미세먼지로 봄나들이 준비에 고민이 많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자동차 내부로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에어컨 필터 교체 작업에 대해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주기별로 반드시 교체해야 하는 엔진 오일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 인피니티: 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