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그룹코리아가 이달 30일까지, 유로 6 이베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순정 필터류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부품 캠페인은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대형 트랙터 ‘스트랄리스’와 덤프 트럭 ‘트래커’, 중형 카고 트럭 ‘유로카고’, 소형상용차 ‘데일리’ 등 이베코의 유로 6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19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모델별 무상 점검 혜택 상이).
이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총 48종에 이르는 이베코의 순정 필터류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필터류를 교체한 고객 전원에게는 쿨링 토시와 두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베코그룹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고객분들이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폭넓은 점검과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들을 위한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