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봄을 맞아 라운딩 최고의 드라이빙 파트너로서 신형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3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기간 중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형 아테온 시승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기간 중 시승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신형 아테온 시승권 당첨자(10명)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되며,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 탑재는 물론 세단의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신형 아테온은 긴 휠 베이스로 인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기본 575리터, 2열 폴딩 시 1,557리터의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적재 공간은 골프백과 같은 큰 짐들을 넉넉하게 수납 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