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새해를 맞이해 ‘New Year 2022’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등록일 기준 2018년 2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을 대상으로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 20, 100, 300 만 원 이상 고객 대상으로 각각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10, 30, 50만 원의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내 더클래스 효성은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상이)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2022년 한 해에도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누리실 수 있도록 돕고자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고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