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코리아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
토요타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충청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높아져 보다 쉽고 편리하게 토요타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역시 신규 오픈한 토요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바로 인접해 확장 이전함으로써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렉서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4㎡의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판매, 서비스, 부품을 비롯하여 사고수리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3S 컨셉으로 지어졌다.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은 각각 지상 2층과 3층에 서비스 리셉션, 전시장 및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약 5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과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도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하 2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약 1,200대와 판금 도장 약 100대로 월 1,300대 수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자랑하고 외장과 관련된 프리미엄 바디코팅, 문콕이나 덴트수리 같은 바디 복원서비스인 DRS(Detailing & Reconditioning Studio) 작업도 가능하여 차별화된 종합 서비스센터의 면모를 갖췄다.
토요타 천안아산 전시장에서는 토요타만의 VR 체험 서비스 키오스크를 운영하여 원하는 모델의 외관과 내관 디자인, 옵션 등을 시뮬레이션하여 실제와 유사한 색상과 느낌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