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성남시 시흥동에 성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최근 경기 남부 지역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성남 지역에 새롭게 네트워크를 확장하였다.
성남 서비스센터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여수대로 36, 시흥동 86-14)는 연면적 2,431㎡, 일반 수리 6개와 사고 수리 5개, 총 11개의 워크베이 규모로 분당, 서현, 죽전 지역과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적이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남 서비스센터는 토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어 평일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주말 중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차량 점검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성남 서비스센터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ISP 정기 점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을,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또는 컴팩트/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보험 수리 지원 프로모션이 11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성남 서비스센터에서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사고 수리 금액 별 사은품 증정 및 부품 할인 바우처를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